CEO 인사말

다양한 삶의 공간을 아름답게 디자인하고 창조하는
시스템 정리수납의 선두기업 이정원 토탈홈케어입니다.

요즘 현대사회의 사람들은 디자인 정리정돈의 중요성을 매우 많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심 길거리에 어스름한 먼지벽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도색하면 도시범죄율의 하락과 더불어 시민들의 행복과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또한 집안에 단순한 디자인의 변경과 정리정돈만으로 아이들과 어른들의 인성교정, 행복감과 습관 등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교정된다는 사실이 연구결과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사는 이사전문업체에 맡기듯이 이제는 시스템 정리수납, 디자인 변경, 동선디자인 설계도 전문가에게 맡겨야 됩니다.
홈케어 대표 전문기업 이정원토탈홈케어는 고객별 맞춤형 집안 전체 공간 디자인 및 한정된 공간의 부분 디자인 정리수납, 새집증후군과 강화마루 코팅등의 전문시공, 집(이사,입주,거주)과 사무실의 친환경 청소에 이르기까지 토탈 시스템 홈케어를 사업영역에 두고 있습니다. 

무질서 속에서 답답한 스트레스를 겪고 계신다면 이정원토탈홈케어를 통해 공간을 새롭게 구성하여 가족의 행복한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가족들의 행복감과 주거만족도가 현저히 높아질 것입니다.

이정원토탈홈케어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집안 전체를 확트인 공간으로 변화시키고, 어린이들을 위한 성장개발형 스타일링, 공부수험생을 위한 스터디형 디자인 및 설계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맞춤형서비스로 고객만족도 100%를 목표로 더 높은 기술, 더 넓은 분야에 깊이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이정원토탈홈케어는 설립 이래 끊임없는 고객관리와 프로페셔널한 실력으로 업계를 주도하고 있으며 국내 홈케어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선두의 자리는 차지하는 것 보다는 지키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축적된 기술력과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더불어 쉽고 편하며 행복한 생활을 Catch up 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누구보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